사람이든 기업이든 각자의 장점이 있다. 누가 어떻게 인정하고 칭찬해 주느냐에 따라 그 가치의 무게는 달라질 수 있다. 오늘날 기업의 경우, 차별화된 브랜드를 통해 경쟁우위를 확보하려는 ‘브랜드 가치 중심의 전략 경영 마인드’가 지속적으로 확산되고 있다. 제품의 본질적 기능보다 개인의 감성, 개성 및 문화적 가치 등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상품과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시장에서 인정하는 가치의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. 끝없는 도전과 경쟁을 통해 브
우리에게 친숙한 '기네스북''기네스북'은 1955년 영국에서 Guinness World Records社(이하 기네스)가 세계기록을 모아 창간한 모음집이다. 올해로 67주년을 맞은 이 책은 40여개 언어로 100여개국 이상 출간하여 1억 4천만 부의 판매 부수를 기록하고 있다. 또한 기네스의 콘텐츠는 여러 매체를 통해 전 세계로 공유, 전세계 150개 지역에서 TV를 통해 방영한다. SNS 팔로워 수도 페이스북 2300만명, 틱톡 1200만명, 유튜브 구독자 800만명을 기록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전세계